본문 바로가기

My love

배게 쟁탈전~

잠시 만두 구우러 간사이 그 틈새를 노려 다시 배게를 쟁탈한 재롱이 ㅋㅋ

처음엔 배게를 쟁탈후 내 눈치를 살핀다 내가 다시 배게로 오나 안오나...계속 지켜보다가... 눈 꺼플이 무거워지면서 졸기 시작한다...ㅋㅋ

그러다가 내가 배게 근처에 안가면 맘놓고 다시 자기 시작하는 녀석....

자다가도 내가 배게 근처에 가버리면 나에게 양보하듯이 다시 그냥 마루바닥으로 자리를 옮기고 내가 다시 자리를 비우면 다시 배게를 점령하고 계속 반복한다...ㅋㅋ

그래서 배게에 가있으면 이불러 근처에 안가고 꿀잠자라고 내버려두곤 한다....ㅎㅎㅎ 정말 개팔자가 상팔자다 ^^"

주인이 개 눈치보고 살고 있으니...15살이라 나름 배려를 많이 하는 편이다...나이 먹은것도 서러우니....^^

첫번째 사진은 나를 바라보는 자세가 아주 조폭포즈처럼 건방지다 ㅋㅋ

회장님 자세인가? ^^"

만두 굽다가 자세가 희안해서 낼름 찍어보았다 ^^ㅋ

만두가 다 구워가기도 전에 10분안에 잠들어버리는 할망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