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on D3x Photo/Day View

어느 멋진 날~ 하늘이 아름다웠던 날~

아름답고 황홀했던 하늘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넉 놓고 보았던 그 아름다웠던 하늘을요......

어느 멋진 날~ 눈물 나는 날~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워요~ 어느 멋진 날~ 이것은 노랫말 가사입니다 ㅋㅋ

수영만의 아름다웠던 그날....이게 벌써 2014년도 사진이네요 철썩~ 세월이 너무 빠르네요 ㅠ.ㅠ

예전 수영만 현대아이파크가 옥상이 개방 되어있을때 촬영한 사진인데요

여기도 정말 멋진 뷰를 보여주는 곳이었지만 지금은 옥상문이 잠겨있어 사진 촬영이 쉽지만은 않는 포인트이긴합니다

야경에 한참 빠져있을때에는 옥상 찾기에 혈연이 되어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니 이것도 지나가리~가 되어버렸네요 ㅎ

지금은 그냥 시간 날때만 소소한 풍경 및 스냅 담는게 작은 취미가 되어버렸네요

그래서 그런지 게이티이미지에 사진 업로드도 거의 없어지고 -_-

다시 출사의 활력소가 팍팍 오는 동기가 부여되어야될텐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