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베개를 활용한 숙면자세 취침서

한쪽 엉덩이를 깔고 한쪽은 몸둥이와 가슴을 밀착 시킨후 최대한 축 쳐진 자세로 꿀잠을 자는 자세

이 자세로 자면 다리 저림이 없으며 자고 일어나도 기지개를 펴지 않아도 몸이 개운하다는 점?

집에서 셀프 미용시키니 피곤했는지 낮잠을 깊게 자고 있는 ㅋㅋ


단점이 있다면 배게에 강아지 냄새가 풀풀 난다는 점 ^^;;


니콘 FX 35.8g 렌즈는 외관 디자인은 정말 못생겼지만, 내가 단렌즈중에 가장 선호하고 가장 결과물도 만족도가 높은 렌즈

에세랄에서는 색수차 색수차 하는데 나는 전혀 그런거 못느끼겠던데 ㅎㅎ


사진은 후보정의 효과로 최대한의 만족감을 나타내기도 하지만 눈으로 보았을때와 95%이상 똑같은 결과물을 담아내는것도 중요하다고 보는 사람이라서....

니콘 FX35.8g렌즈에서 뭐 어떻게 촬영하면 색수차가 심한지 난 개인적으로 그렇게 찍어보질 않아서 정말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