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ove

삼시세끼 밍키랑 닮은 재롱이~

삼시세끼 정선편 밍키랑 많이 닮았더군요 ㅋㅋ

밍키 볼때마다 재롱이 한번 밍키한번 보면서 ㅋㅋㅋ

저번 방송에서는 밍키는 새끼도 두마리 낳았던데...

재롱이는 새끼도 못낳아보고 그냥 할망구가 되어버렸네요....

품종이 믹스견이라 새끼 낳으면 누가 이쁘게 키워줄사람도 없고 사는 곳이 아파트라 감당이 안될듯하여 못가지게 했지만.....

강아지는 암놈은 새끼를 낳거나 중절수술을 해야 잔병치레가 없다는데...요놈을 처음으로 15년동안 키워온터라 그동안 수술도 3번정도 하고 잔병치레가 너무 많았네요...

지금은 나이가 많아서 곰팡이균 피부병때문에 열심히 소독중이랍니다 -_-"

강아지를 좋아해서 키운거지만 정말 힘들고 돈도 많이 들고 두번다시는 못키우겠네요 ^^

요놈이 아마 내게 있어 처음이자 마지막 반려견이 되지싶네요 ^^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