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on D3x Photo/Night View

광안대교 ㅈ 라인

전형적인 여름 부산 날씨...

낮에까지만 해도 파란하늘과 시정이 좋았서 사진한장 찍으러 갔지만.... 저녁시간이 되기시작하면서부터 해무와 헤이즈가 왕창 밀려와서 저 멀리 미포는 아예 사라져버렸네요

광안대교라인은 정말 오래간만에 담아보는거 같은....

LED조명도 막 켜주고 그러데요? ㅎㅎ 전에는 빨간색만 계속 들어오더니 ㅋ~

헤이즈 때문에 망한 날이 되었지만 할일없는 일요일에 광안대교 한장 담았다는데 의미를 두고 ㅎㅎ

이뷰는 보정할것도 짜뚜리도 없는 그냥 원본 ㅎㅎ

출사후 결과물보고 이불킥하게 만들면 자꾸 출사가기 싫어지는데 ㅎㅎㅎㅎ 어젯밤도 이불킥 한번 해버렸네요 ^^:;

지금까지는 몰랐는데 티스토리도 화질저하가 생기는군요...

이 야경 사진 하늘배경에 계조 뭉개짐을 보고 티스토리 화질 저하가 심하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