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on D3x Photo/Day View

오륙도의 봄 - 오륙도 해맞이 전망대

오륙도의 봄소식 풍경이네요

오륙도의 모습이 이렇게 변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slr에서 어느분이 촬영한 사진을 보고 오륙도가 이렇게 변했구나하고 깜짝 놀라고 담아야지 담아야지 하다가 날씨 때문에 못담았다가 오늘 아침 날씨가 괜찮은거 같아 일없을때 후딱 다녀왔네요

예전에 아파트 측면쪽에는 도로를 아예 차단했고 유료주차장을 만들어 놨더군요

공영 주차장이긴 한데 10분에 300원입니다 (경차 할인 됩니다 )

전망 데크까지 걸어서 7분정도 소요되며, 뛰어올라가면 3분이면 올라간답니다 ㅎㅎㅎ

올라가실때에는 오른쪽 코스(계단)보단 왼쪽 코스를 이용하시는게 편할듯합니다

촬영장소는 오륙도 해맞이공원을 검색하셔도 되고 오륙도 sk아파트 옆이니깐 sk 아파트로 가셔도 될듯합니다

유채꽃이 덤성 덤성 있어서 많이 아쉽지만, 유채꽃과 함께 오륙도의 봄을 남길실려면 한번은 다녀올만한듯 합니다

 

 

유료주차장 입구쪽은 바닷바람으로 인해 강풍이 제법 쎄지만

위로 올라올수록 바람이 거의 없으니 촬영할때에는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아무래도 유료주차장이니 후딱 촬영하고 내려가시길......

10컷이면 충분할듯합니다 ㅎㅎ

그리고 보니 이 사진이 2016년 첫 주경 사진이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