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on D3x Photo/Night View

해운대 더베이 101 - 색색조명의 풍경 (움짤 포함)

토요일 나름 괜찮은 시정을 보여주는 주말이었네요

하늘엔 구름이 없었지만 야경 사진 한장 담기엔 괜찮은 날씨었어요

그래서 한번도 담아보지않았던 해운대 더베이 101를 담기로하고 해운대 누리마루로 갔습니다

누리마루 주차요금은 10분당 300원, 나올때에는 경차는 자동인식되지 않으므로 꼭 주차관리인에게 경차라고 말해야 50% 할인 된답니다

1시간 20분정도 주차한거 같은데 1800원정도 나왔네요

생각보다 헤이즈 많아 보이더군요...전 건물 옥상이 아니었기에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아쉬움점은 구름이 아예 없었다는거.......

매직 타임이 오기전에 주경 파노라마샷을 담아보았습니다

35mm로 5장 찍은듯 하네요...포토샵으로 자동으로 풀칠하기 ^^;;

하늘이 허옇게 너무 밋밋해서 그런지 주경샷은 그다지 볼품이 없어보이네요

하지만 전 여기 야경타임을 노리고 온것입니다... 좌절은 금지 !!! ^^

7시 30분 정도되니 본격적인 매직이 시작되면서 야경타임이 시작되었어요

35mm 단렌즈로 촬영할려고 했으나 아쉽게도 오른쪽 엘레베이트 건물이 짤리더군요 그래서 14-24n으로 24mm로 야경 촬영을 하였습니다

해운대 더베이 101의 고은 조명을 이제 감상해볼까요?

분홍색 - 노란색 - 초록색 - 보라색  몇가지 색이 더 있었는데 금방 어두워지는 바람에 다 담지는 못했네요 4가지색으로만 만족해야겠네요

저는 부지런히 뛰어다니는 사진사가 아니기때문에 그냥 한 포인트에서만 담아보았습니다

처음 포인트 선점할때 주차장에서 담을려다가 주차장의 난간도 높고해서 바로아래 배수로가 아주 평탄하니 잘되어있어서 거기서 편하게 삼각대 펴고 촬영할수 있었습니다

촬영후 주차장으로 가는도중 많은 커플과 여자분들이 더베이101을 배경으로 셀카를 많이 촬영하고 계시더군요

해운대 더 베이 101이 많이 유명해지긴 했나봅니다

정작 부산사람인 저는 오늘 처음 사진촬영을 했는데 말이쥬 ㅎㅎ

▼ 6장을 한꺼번에 편하게 보시라고 움짤로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