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kon D3x Photo/Night View

2016 부산 연등축제 - 송상헌 광장

2016 부산 연등축제

2016.04.30 (토) ~ 2016.05.15 (일)

송상헌광장, 광복로, 구덕운동장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집에서 가까운 송상헌광장을 담아보기로 했어요

송상헌 광장은 2번정도 담았었는데 봄에 나무숲이 왕성할때  담아보질않아서 겸사 겸사 담기로 했어요

매직타임이 오기전 미리 도착하여 주경 사진부터 담기 시작합니다

헤이즈가 생각보다 심각하네요 쩝쩝...

 

▲ 노을 빛이 들어오는 시간이 주경 사진의 제일 좋은 색감이 나오는 타이밍입니다

▲ 점점 어두워져 노을빛이 다 사라지고 슬슬 매직 타임을 준비해야하는 시점입니다

▲ 매직타임이 시작되고 본격적인 야경 촬영을 시작합니다

차량들의 신호를 보며 주행할때 셔터를 눌러 노출에 맞게 초를 준다음 철퍼덕 ㅋ 

 

▲ 송상헌 광장의 주,야경 사진을 붙여보았습니다

 

오늘 송상헌을 간 이유는 불꽃을 담기 위해서였는데 불꽃이 어디서 쏘는지를 몰라 화각 잡는데 실패해버렸습니다

불꽃 터지는 순간 허겁지겁 화각다시 잡느라 그냥 망한 샷이 되어버렸습니다 OH MY GOD !! ㅠ.ㅠ.

그냥 처음부터 35mm로 송상헌 광장과 함께 넓게 잡았어야 하는데 쩝쩝...완전 화각 조절 실패네요....

그냥 매직타임 송상헌 광장을 촬영한걸로 위안을 삼아야겠습니다

 

 

 

 

 

아..망할 송상헌 광장 불꽃

왜 하필 저자리에서 터진담 -_-

나의 구상은 송상헌 광장 전체배경과 함께 담는것이었는데...불꽃이 아파트 높이보다 더 높이 크게 올라가는 바람에 기존에 잡아놨던 구도가 망해버렸다는 ㅠㅠ